Skip to main content

KT 엠모바일 [알뜰폰] 유심 구매 후 불량인 경우 교체가 가능한가요?

KT M모바일 - 유심 구매 후 불량인 경우 교체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개통일로부터 1년 이내 유심불량이 발생 될 경우 개통하신 대리점에서 동일한 유심으로 무상교체 가능합니다.
다이렉트몰(www.ktmmobile.com) 또는 알뜰폰 허브사이트(www.mvnohub.kr)를 통하여 신청 및 개통하신 고객은 고객센터(핸드폰에서 114/무료)에 문의부탁드립니다.



KT M모바일 - KT Wi-Fi에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타 통신사 출시 단말이나 해외 단말을 사용하실 경우, 고객센터 (1899-5000)에 연락하셔서 MAC 주소를 등록하셔야 KT WiFi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899-5000)에 전화를 주십시오.  





KT M모바일 - Wi-Fi만 잡을 수 있게 핸드폰 설정을 할 수 있나요?
핸드폰 기기상에서 무선데이터 접속여부를 차단 하시거나, 고객센터를 통하여 '무선데이터 차단 부가서비스' 가입 시 WIFI만 접속이 가능합니다.  



KT M모바일 - KT Wi-Fi 이용 가능 기종이 구분되어 있나요?

Wi-Fi 지원 단말은 사용 가능하나 요금제에 따라 KT WiFi가 사용이 제한 될수 있습니다.





KT M모바일 - 타 통신사 단말기도 사용할 수 있나요?
2013년 11월 20일부터 3사 (KT,SKT,LGU+) 간 유심이동성 허용 되었습니다.

 ※ 단 일부 LGU+ 단말은 2013년 11월 LTE 유심 이동성 시행 후 서비스 가 일부 제한 될수 있습니다. '14년 9월 이후 출시 (갤럭시 노트 4 이후) 출시 된 단말은 3G 및 LTE 이용 가능 (VOLTE 사용 포함)



KT M모바일 - 타사에서 사용하던 번호를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
M mobile에 번호이동 신청하시면 쓰던 번호 그대로 가입하시어 사용하실 수 있으며(01X번호 제외), 신규로 가입하시어 번호가 바뀔경우, 이전번호로 연결할 수 있는 010번호연결 서비스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해지일포함 30일 이내 신청)




KT M모바일 - 기기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기변경은 명의자가 없는 공단말기에만 가능하며, 새로 사용하실 단말기에 유심 칩을 끼우신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USIM칩을 핸드폰에 장착해도 자동으로 기기변경이 되지 않으면, 이용하실 단말기 모델명과 일련번호를 확인하신 후, 고객센터(1899-500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KT M모바일 - USIM만 다른 단말기에 삽입하여 사용하던 번호를 그대로 다른 단말기에서 쓸 수 있나요?
네.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동 후 전원 on/off를 연속적으로 2회~3회이상 하셔야 합니다.



출처:  KT M mobile  FAQ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