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갑자기 휴대폰 전화 받기가 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전원 ON/OFF 후에도 동일 현상이 발생되신다면 휴대폰 점검 또는 계신 지역의 전화 받기 전파 확인이 필요합니다.
특정지역에서만 전화 받기가 되지 않을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으실 수 있으며, 전반적인 지역에서 전화받기가 안 되는 경우에는 휴대폰 제조사 A/S센터로 방문하셔서 휴대폰 상태 점검을 받아주세요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U+알뜰모바일 선불 요금제도 일 빠져나감이 있나요?
일 빠져나감은 없습니다.
단, 기본제공량 소진 후 추가충전시 각 소진 계산법에 따라 소진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미리납부라는 건 충전하고 어떻게 다른건가요?
U+알뜰모바일 선불 요금제는 모두 정액형 선불 요금제입니다.
이용기간 만료전 요금제에 해당하는 정액요금을 결제하셔야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LG U+사용하던 기기가 있어 선불폰 이용하고 싶은데 가입이 안될까요?
현재 기기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 중에 당사나 타사에 가입하려는 기기가 이미 가입이 되어 있을 경우 불가하고, 해지가 되어 있는 경우라도 직권 해지, 체납, 분실, 파손으로 등록되어 있는 기기는 가입 불가능 합니다.
(LG U+에는 체납이 없어야 하고, 타사 체납 여부 관계없이 가입가능)
타사 휴대폰은 삼성은 노트4이후, LG는 AKA폰이후만 등록 후 사용이 가능하며 해외 구매 폰은 구입시 해당 단말 판매처에 확인된 경우만 가능합니다.
■ 이용 가능한 휴대폰 검색 : https://pps.uplussave.com/prepay/popup/ppServiceablePhonePop.mpp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입할때 꼭 미리납부를 해야하나요?
가입 후 정상 사용을 위해서는 미리납부(충전)을 반드시 진행하셔야 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한번 미리납부하면 휴대폰 번호를 계속 유지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 요금 충전을 매회차 해주셔야 정상 사용이 가능하며 이용기간 만료 후 90일까지 미충전시 휴대폰 번호는 해지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미리납부/충전 하는 방법은 고객센터만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대리점/판매점을 직접 방문하시거나 홈페이지(www.pps.uplussave.co.kr) 또는 선불충전어플을 이용하는 방법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사용기간이 남아있는데 왜 전화 걸기가 안되나요?
기본제공량을 모두 사용하시면 전화 걸기가 불가합니다. 추가충전을 통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지금 전화 걸기가 정지가 되어있고, 잔액이 남아 있는데 충전하면 같이 사용가능한가요?
충전 하게되면 남아있는 추가 충전 잔액과 같이 사용가능 합니다.
출처: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
전원 ON/OFF 후에도 동일 현상이 발생되신다면 휴대폰 점검 또는 계신 지역의 전화 받기 전파 확인이 필요합니다.
특정지역에서만 전화 받기가 되지 않을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으실 수 있으며, 전반적인 지역에서 전화받기가 안 되는 경우에는 휴대폰 제조사 A/S센터로 방문하셔서 휴대폰 상태 점검을 받아주세요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U+알뜰모바일 선불 요금제도 일 빠져나감이 있나요?
일 빠져나감은 없습니다.
단, 기본제공량 소진 후 추가충전시 각 소진 계산법에 따라 소진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미리납부라는 건 충전하고 어떻게 다른건가요?
U+알뜰모바일 선불 요금제는 모두 정액형 선불 요금제입니다.
이용기간 만료전 요금제에 해당하는 정액요금을 결제하셔야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LG U+사용하던 기기가 있어 선불폰 이용하고 싶은데 가입이 안될까요?
현재 기기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 중에 당사나 타사에 가입하려는 기기가 이미 가입이 되어 있을 경우 불가하고, 해지가 되어 있는 경우라도 직권 해지, 체납, 분실, 파손으로 등록되어 있는 기기는 가입 불가능 합니다.
(LG U+에는 체납이 없어야 하고, 타사 체납 여부 관계없이 가입가능)
타사 휴대폰은 삼성은 노트4이후, LG는 AKA폰이후만 등록 후 사용이 가능하며 해외 구매 폰은 구입시 해당 단말 판매처에 확인된 경우만 가능합니다.
■ 이용 가능한 휴대폰 검색 : https://pps.uplussave.com/prepay/popup/ppServiceablePhonePop.mpp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입할때 꼭 미리납부를 해야하나요?
가입 후 정상 사용을 위해서는 미리납부(충전)을 반드시 진행하셔야 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한번 미리납부하면 휴대폰 번호를 계속 유지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 요금 충전을 매회차 해주셔야 정상 사용이 가능하며 이용기간 만료 후 90일까지 미충전시 휴대폰 번호는 해지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미리납부/충전 하는 방법은 고객센터만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대리점/판매점을 직접 방문하시거나 홈페이지(www.pps.uplussave.co.kr) 또는 선불충전어플을 이용하는 방법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사용기간이 남아있는데 왜 전화 걸기가 안되나요?
기본제공량을 모두 사용하시면 전화 걸기가 불가합니다. 추가충전을 통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지금 전화 걸기가 정지가 되어있고, 잔액이 남아 있는데 충전하면 같이 사용가능한가요?
충전 하게되면 남아있는 추가 충전 잔액과 같이 사용가능 합니다.
출처: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