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 자동이체 신청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올레 KT | 자동이체 신청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모바일 > 요금관련

자동이체 변경은 KT닷컴 또는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
 ㆍ KT닷컴 : 마이 > 요금/서비스 > 요금납부 > 납부방법 변경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my.kt.com/statement/PayWayGet.do#
ㆍ 마이케이티 앱 : 메뉴(三) > 마이 > 요금/서비스 > 요금납부 > 납부방법 변경




모바일 > 아이패드
올레 KT [iPad] 애플 매장에서도 iPad 구입 가능한가요?

네, 애플 매장에서도 iPad 구입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 스폰서
올레 KT | 온라인으로 요금할인(선택약정)에 가입이 가능한가요?

요금할인(선택약정) 재약정은 KT닷컴 또는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ㆍ KT닷컴 > 마이 > 가입정보 변경 > 요금할인 재약정
  ☞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my.kt.com/contract/MoPhoneApplicationInfo.do
ㆍ 마이케이티 앱 > 메뉴(三) > 마이 > 가입정보 변경 > 요금할인 재약정





모바일 > 아이패드
올레 KT [iPad] iPad도 iTunes와 동기화가 필요한가요?

네, iPad도 iTunes와 동기화가 필요합니다.





모바일 > 서비스정책
올레 KT | 휴대폰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가까운 KT플라자, 대리점 또는 모바일상품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모바일 > 무선인터넷
올레 KT | 원스토어를 이용할 수 있는 휴대폰 기종이 따로 있나요?

안드로이드 OS 2.3 이상 모든 안드로이드 단말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모바일 > 데이터상품
올레 KT [My time plan]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도 서비스 가입이 가능한가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사용 고객은 My time plan 가입이 불가합니다.




모바일 > 스폰서
올레 KT | 요금할인(선택약정)을 선택한 고객이 중도에 단말 할인으로 변경 가능한가요?

변경 불가합니다. 단말할인은 신규가입/번호이동/우수기변 시에만 선택 가능합니다.


츨처:  KT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