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 명의변경은 가족간에만 가능한가요?

올레 KT | 명의변경은 가족간에만 가능한가요?
모바일 > 서비스정책

명의변경이 번호 매매 수단으로 악용됨에 따라 2016년 3월 부터 가족간 등 일부 경우를 제외하고는 명의변경이 제한됩니다.
※ 번호 매매 방지를 위한 명의변경 제한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정책에 따라 시행되는 부분으로 통신사업자 공통사항입니다.





모바일 > 음성통화
올레 KT | 번호변경 시 유심을 등록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등록 하지 않으면 `OTA발송 준비 중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생성이 되며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이때에는 등록이 가능한 가까운 대리점이나 KT 플라자로 방문해서 처리 받으시거나 사용중인 휴대폰이 직접 OTA 처리가 가능한 기종인 경우 휴대폰에서 [*147359*682*] 번호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리부팅되며 이용이 가능해집니다.

■ 가까운 KT플라자/대리점 위치 찾기
☞ https://help.kt.com/store/KtStoreSearch.do





모바일 > 데이터상품
올레 KT [LTE 데이터쿠폰] 구매한 쿠폰 내역 조회 및 재전송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기프티쇼로 구매/수신 하신 쿠폰의 경우 기프티쇼 홈페이지(www.giftishow.com) 및 어플에서 내역 확인 및 재전송 가능합니다
KT 또는 타업체로부터 사은품 등으로 LTE 데이터쿠폰을 무상 제공 받으신 경우, 쿠폰을 제공한 측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모바일 > 유심 이동
올레 KT | 중고, 해외구입, 제조사 매장에서 구입한 단말기가 생겼어요. KT에서 사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이동이 가능한 단말기일 경우 현재 사용하고 계신 KT 유심을 장착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KT에 가입한 유심이 없거나, 기존에 사용하고 계신 유심이 아닌 새로운 유심으로 사용하기 원하신다면 가까운 대리점 방문하여 개통하여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 가까운 KT플라자/대리점 위치 찾기
☞ https://help.kt.com/store/KtStoreSearch.do





모바일 > 음성통화
올레 KT | 중계기(소형 광폭기) 설치 방법을 알려주세요.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114)로 문의 후 중계기 설치에 관련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신청하였다고 하여 바로 설치되는 것이 아니라 주변의 전파상태 등 해당 지역을 직접 방문하여 확인을 통해 중계기 설치가 가능할 수도 있고, 설치가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 스폰서
올레 KT [스마트 스폰서] 전용요금제가 아닌 타요금제로 변경을 하면 할인금액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변경하신 시점부터 할인이 중단됩니다.
다만, 약정 종료 전에 전용 요금제로 변경하시면, 변경하신 요금제에 맞춰 다시 할인이 제공됩니다.

※ 약정과 배타되는 요금제로 변경하시는 경우에는 약정이 해지되고, 할인 반환금이 발생되며,  다시 전용 요금제로 바꾸시더라도 할인이 재개되지 않습니다.



츨처:  KT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