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 이사를 가는데 중계기 철거는 어떻게 하나요?

올레 KT | 이사를 가는데 중계기 철거는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 > 음성통화

고객센터(일반전화 080-080-1618(무료) 또는 1588-0010(유료),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통화)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모바일 > 금융
올레 KT [휴대폰번호보호] 번호이동을 하면 서비스 이용이 안되나요?

네, 번호이동을 할 경우에는 서비스에 재가입해야 합니다.
홈페이지나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센터(1599-0274)를 통해서 재가입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 아이폰
KT A/S센터에서 유상리퍼를 받을 경우에도 KT 멤버십 포인트 사용 가능한가요?

네, KT 멤버십 포인트로 AS수리비 결제하시는 부분은 대리점이나 KT플라자에 AS 접수, KT A/S센터에서 이용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 아이패드
올레 KT | [iPad] 데이터 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 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아이패드도 데이터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아이패드 와이파이 only모델은 와이파이망에서만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데이터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 가입이 불가합니다.)





모바일 > 데이터상품
올레 KT [데이터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상태에서 휴대폰 명의변경하는 경우 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 서비스는 어떻게 되나요?

휴대폰 명의변경 시 데이터쉐어링과의 연결을 해제한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해제 후 일시정지 상태가 되며, 14일이 경과되면 직권해지가 됩니다.

※ 명의를 받은 고객님께서 데이터쉐어링 이용을 원하실 경우에는 다시 개통해 주셔야 합니다.






모바일 > 아이패드
올레 KT [iPad] 14일 이내 개통취소는 모든 대리점에서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개통취소는 개통한 대리점에서만 처리가 가능하며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 가능합니다.





모바일 > 유심 이동
KT 유심으로 타사/자급단말에 이동하여 사용할 경우 와이파이접속도 가능한가요?

KT에서 가입하신 요금제가 kt와이파이 이용 가능한 요금제일 경우 가능합니다.
그러나 음성통화/SMS(단문 메시지)/발신번호표시 외에 휴대폰에 따라 서비스 이용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 유심 이동
올레 KT | 유심 이동성이란?

대리점이나 KT플라자에 방문하여 기기변경할 필요 없이 휴대폰에 다른 유심을 장착하거나, 본인의 유심을 다른 휴대폰에 장착하면 자동으로 기기변경이 되는 제도입니다.


츨처:  KT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