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모바일 신용카드]모바일 신용카드는 특정핸드폰과 특정유심으로만 사용가능한 이유는 무엇인지요?

올레 KT [모바일 신용카드]모바일 신용카드는 특정핸드폰과 특정유심으로만 사용가능한 이유는 무엇인지요?
모바일 > 부가서비스

유심 신용카드는 NFC방식(리더기에 Touch 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따라서 NFC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폰,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010번호연결 서비스] 프리미엄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무료 6개월 이용 후 010번호연결서비스 가입해도 무료 24개월을 제공 되나요?

네, 가능합니다.반대의 경우도 가능합니다.
010번호연결서비스를 24개월 무료 이용 후 프리미엄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를 등록하셔도 6개월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프리미엄 번호변경안내 ] 프리미엄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번호가 변경/해지된 고객에 대해 이전 번호를 변경된 번호로 연결 해주는 서비스이며,
부가세 포함 한달에 3,3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사한 상품으로는 010번호연결서비스가 있는데 010번호연결서비스는 ARS(자동 응답 시스템)음성으로 번호가 변경되었다는 안내가 1개월만 제공되지만 프리미엄 번호변경 안내서비스의 경우 가입기간동안 제공되며, 6개월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청은 대리점, kt플라자,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가입 가능합니다. 다만, 이전 번호가 타사 번호라면 번호이동 중립기관 업무시간인 오전 10시 이후부터 가입이 가능하오니 해당 시간 이후에 신청 부탁드립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KT인증서관리] 다른 사람 명의(부모나 가족,사업자 명의)로 된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인증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명의와 상관없이 현재 소유하고 있는 아이폰으로 KT인증서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KT인증서관리 서비스 이용 시 인증서 발급자 본인이 하셔야 합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링투유] 기본음으로 설정되어 있는 음악을 시간대별/기념일별/발신자 그룹별 링투유로 설정할 수 있나요?

기본음으로 설정되어 있는 음악을 다른 설정으로 변경하시려면 기본음을 [링투유 보관함]에 보관하셨다가 시간대별/기념일별/발신자그룹별  링투유 중 하나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국제통화내역 통보 서비스]국제통화내역 통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핸드폰으로 국제통화 이용 시 발신한 내역에 대해 요금 명세서와 함께 발송해드리는 서비스로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 001,00345 외에 타사 국제전화 발신내역도 확인 가능합니다.
※ 국제문자 발송 내역은 확인 불가능합니다.
※ 월중 가입 시 신청월 전체 내역부터 다음달 명세서와 함께 발송됩니다.
※ 상세 내역은 통신사업자, 수신번호, 날짜, 시간, 통화시간, 요금, 상대국가명 표기됩니다.
※ 우편/이메일/모바일/스마트 명세서 이용 고객에게 발송 가능합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사용량 통보서비스] 사용량통보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데이터통화료/정보이용료/음성/문자등 사용량 초과시에 MMS(멀티 메시지)를 통해 고객님들에게 통보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본 서비스는 별도의 신청없이 자동으로 통보를 해드립니다.
※ 패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통보서비스는 별도로 가입이 필요하니 가까운 대리점, 플라자,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00 또는 11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츨처:  KT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