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5G - [아이돌플러스] 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유플러스 5G - [아이돌플러스] 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서비스 이용 중 탈퇴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APP
APP 내 메뉴에서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 상단 메뉴 > 서비스탈퇴 버튼 클릭
          
-WEB
마이 메뉴에서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 상단 마이 메뉴 > 서비스탈퇴 버튼 클릭
   *탈퇴 시 구매내역 등 회원가입 후 설정 이용하신 정보 내역들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5G - [아이돌플러스] 기본 데이터 용량 소진된 이후에도 이용 가능한가요?
LG유플러스 고객님 중 비디오 데이터가 제공되는 요금제/부가서비스를 이용 중이신 경우 비디오 데이터에서 우선 차감됩니다.
단, 유튜브 영상을 시청하는 경우 비디오 데이터가 차감되지 않고 요금제의 잔여 데이터가 차감됩니다.
     
<비디오 데이터 제공 요금제/부가서비스>
-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78/88 요금제
- 데이터 비디오 안심 옵션
- LTE 비디오 데이터 옵션(컨텐츠 데이터FREE, 3시간 / 24시간 데이터 Free/100% LTE 데이터팩)
  (U+고객센터 APP 및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쉽고 간단하게 신청하세요.(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 타사(SKT, KT) 고객님의 경우 사용하시는 요금제의 잔여 데이터가 차감됩니다.





유플러스 5G - [아이돌플러스] 결제는 어떻게 취소하나요?
인터파크, YES24 티켓, 애플APP스토어에서 티켓을 구매했을 경우, 각 구매처를 통해서만 결제취소가 가능합니다.
          
※ 인터파크에서 티켓을 구매하신 경우 :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1544-1555 / 09:00~18:00)
※ YES24에서 티켓을 구매하신 경우 : YES24티켓 고객센터(1544-6399 / 09:00~18:00)
※ 구글Play스토어, 애플APP스토어에서 티켓을 구매하신 경우 : 각 스토어 고객센터로 문의
         
아이돌플러스에서 티켓을 구매하신 고객님께서 결제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1:1문의(idolplus.help@gmail.com)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 제목 : [유료공연 결제취소]
- 메일 필수 기재 정보 : ID /고객명 / 휴대폰번호 / 연락받을 이메일주소 / 공연명 / 결제일시 / 결제방식(신용카드/무통장입금/휴대폰 결제 등) / 요청사항




유플러스 5G - [아이돌플러스] 결제하려고 하니까 오류라고 뜨면서 결제가 계속 안 됩니다.
결제 불가 사유와 관련한 상제정보 확인을 위해, 결제 시도 경로 및 안내 팝업, 오류 문구 등을 추가 기재하여
1:1문의(idolplus.help@gmail.com)으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 필수 기재 정보 :
ID /고객명 / 휴대폰번호 / 연락받을 이메일주소 / 공연명 / 결제일 / 결제방식(신용카드/무통장입금/휴대폰 결제 등) /
결제 플랫폼(Yes24/인터파크/아이돌플러스 등) /요청사항, 증상





유플러스 5G - [아이돌플러스] 아이돌플러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가와 지원하지 않는 국가가 있나요?
아이돌플러스 웹서비스는 특정 국가에 대한 제한 없이 서비스 제공되고 있습니다.
일부 콘텐츠의 경우 계약 관계로 인하여 일부 국가에 미제공 될 수 있습니다.

단, APP 서비스의 경우 국내(대한민국)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