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월드 SKT 모바일 | 일반 회선과 특수 회선의 명의가 같은 경우, 요금 통합 청구를 신청할 수 있나요?
아니요, 고객 유형이 다르면 명의가 같아도 요금 통합 청구를 신청할 수 없습니다.
t월드 SKT 모바일 | 자동납부 계좌에서 요금이 인출되지 않았는데, 왜 그런가요?
· 자동납부 계좌의 계좌번호가 맞게 입력되었는지, 잔고가 충분한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 명의변경을 하거나 요금안내서 통합/분리 등을 신청하면 요금 자동납부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적금 계좌로는 자동납부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t월드 SKT 모바일 |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서 요금을 납부할 수 있나요?
네,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서 요금을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사항
· 요금안내서가 없어도 요금을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 현금 또는 신용카드(본인 명의)로 미납 요금과 이번달 요금을 모두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 미납 요금과 이번달 요금을 신용카드 할부로 납부하는 경우 할부 수수료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요금 납부 시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서 납부 영수증을 발급해 드립니다.
t월드 SKT 모바일 | 분리납부제도란 무엇이고, 신청 방법과 요금안내서 발행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분리 납부는 휴대폰 요금을 항목별, 금액별로 나누어 대표 회선과 연결 회선에서 각각 납부하는 제도입니다.
주로 법인이 해당 법인에 소속된 개인의 휴대폰 요금을 지원하기 위해 이용합니다.
분리 납부의 종류
· 항목 분리: 기본료, 국내통화료, 국제통화료 등 요금 항목에 따라 분리 납부
· 금액 분리: 최대 한도 금액을 지정하여 분리 납부
분리 납부 신청 방법
· SK텔레콤 법인(Biz) 고객센터(1599-6011) 또는 SK텔레콤 지점을 통해 신청
· 최초 신청 시 필요 서류: 아래 2가지 중 택1
① 직인이 날인된 분리 납부 신청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회선 명의자의 재직증명서
② (여러 회선을 신청하는 경우) 분리 납부 신청 내역이 포함된 해당 법인의 직인 날인 공문, 담당자 신분증
· 추가/삭제 시 필요 서류
1) 통신 담당자(법인위임대리인)가 신청 시: 분리 납부 신청서
2) 통신 담당자(법인위임대리인)가 아닌 사람이 신청 시: 직인이 날인된 분리 납부 신청서, 대리인 신분증, 담당자 신분증
분리 납부 요금안내서 발행 방법
· 법인: 1장의 분리 통합 요금안내서 + 분리 과금 내역서 발행
· 개인: 개별 요금안내서 발행
참고 사항
· 항목별 분리 납부 이용 시 부가세는 부과 대상 항목이 분리 청구되는 비율에 따라 법인과 직원에 각각 청구됩니다.
· 법인이 요금을 납부하지 않아 미납 요금이 발생하면 개인이 해당 요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 군인 고객님의 경우 요금안내서에서 '자대불청구' 항목으로 분리 납부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6&serviceId=S_CMIS0055
아니요, 고객 유형이 다르면 명의가 같아도 요금 통합 청구를 신청할 수 없습니다.
t월드 SKT 모바일 | 자동납부 계좌에서 요금이 인출되지 않았는데, 왜 그런가요?
· 자동납부 계좌의 계좌번호가 맞게 입력되었는지, 잔고가 충분한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 명의변경을 하거나 요금안내서 통합/분리 등을 신청하면 요금 자동납부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적금 계좌로는 자동납부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t월드 SKT 모바일 |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서 요금을 납부할 수 있나요?
네,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서 요금을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사항
· 요금안내서가 없어도 요금을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 현금 또는 신용카드(본인 명의)로 미납 요금과 이번달 요금을 모두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 미납 요금과 이번달 요금을 신용카드 할부로 납부하는 경우 할부 수수료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요금 납부 시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서 납부 영수증을 발급해 드립니다.
t월드 SKT 모바일 | 분리납부제도란 무엇이고, 신청 방법과 요금안내서 발행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분리 납부는 휴대폰 요금을 항목별, 금액별로 나누어 대표 회선과 연결 회선에서 각각 납부하는 제도입니다.
주로 법인이 해당 법인에 소속된 개인의 휴대폰 요금을 지원하기 위해 이용합니다.
분리 납부의 종류
· 항목 분리: 기본료, 국내통화료, 국제통화료 등 요금 항목에 따라 분리 납부
· 금액 분리: 최대 한도 금액을 지정하여 분리 납부
분리 납부 신청 방법
· SK텔레콤 법인(Biz) 고객센터(1599-6011) 또는 SK텔레콤 지점을 통해 신청
· 최초 신청 시 필요 서류: 아래 2가지 중 택1
① 직인이 날인된 분리 납부 신청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회선 명의자의 재직증명서
② (여러 회선을 신청하는 경우) 분리 납부 신청 내역이 포함된 해당 법인의 직인 날인 공문, 담당자 신분증
· 추가/삭제 시 필요 서류
1) 통신 담당자(법인위임대리인)가 신청 시: 분리 납부 신청서
2) 통신 담당자(법인위임대리인)가 아닌 사람이 신청 시: 직인이 날인된 분리 납부 신청서, 대리인 신분증, 담당자 신분증
분리 납부 요금안내서 발행 방법
· 법인: 1장의 분리 통합 요금안내서 + 분리 과금 내역서 발행
· 개인: 개별 요금안내서 발행
참고 사항
· 항목별 분리 납부 이용 시 부가세는 부과 대상 항목이 분리 청구되는 비율에 따라 법인과 직원에 각각 청구됩니다.
· 법인이 요금을 납부하지 않아 미납 요금이 발생하면 개인이 해당 요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 군인 고객님의 경우 요금안내서에서 '자대불청구' 항목으로 분리 납부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6&serviceId=S_CMIS0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