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rld SKT 모바일 | 다른 사람의 요금안내서를 받았는데 어떻게 된 건가요?

t월드 SKT 모바일 | 다른 사람의 요금안내서를 받았는데 어떻게 된 건가요?
다른 고객이 요금안내서를 신청할 때 주소를 잘못 기재했기 때문일 확률이 높습니다.

다른 고객의 요금안내서를 받으신 경우 요금안내서에 기재된 고객명, 휴대폰 번호, 내용을 확인하여 SKT 고객센터(114)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t월드 SKT 모바일 | 법인 고객도 OK캐쉬백으로 요금을 납부할 수 있나요?
아니요, 법인 고객님은 OK캐쉬백 적립 및 사용을 할 수 없기 때문에 OK캐쉬백으로 요금을 납부하실 수 없습니다.






t월드 SKT 모바일 | 요금 납부일과 납부 확인일이 다른데, 왜 그런가요?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요금을 직접 납부하신 경우 납부 여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요금 납부일과 납부 확인일이 같습니다.

하지만 은행, 카드, 자동이체로 납부하신 경우 금융결제원을 거쳐 요금이 납부 처리되기 때문에 납부 확인일이 납부일보다 3~4일 늦습니다. 일요일/공휴일이 있으면 납부 확인일이 더 늦어질 수 있습니다.

· 납부일: 고객님이 요금을 실제로 납부하신 날짜
· 납부 확인일: 금융결제원을 거쳐 SK텔레콤에 요금 납부를 확인한 날짜






t월드 SKT 모바일 | 요금 자동납부를 신청했는데 자동이체 통합관리서비스 홈페이지(www.painfo.or.kr)에 여러 건이 조회됩니다. 왜 그런가요?
자동이체 통합관리서비스 홈페이지(www.payinfo.or.kr)에서는 요금 청구 기관에서 등록한 자동납부 등록 내역이 조회됩니다.

따라서 요금 청구 기관이 여러 종류의 자동납부 서비스를 이용하여 요금을 받는 경우에는 종류별로 자동납부 등록 내역이 조회됩니다. SK텔레콤은 자동출금(CMS), 지로, 펌뱅킹 자동납부로 요금을 받기 때문에 여러 건이 조회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도 요금이 중복으로 납부되지는 않으므로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t월드 SKT 모바일 | 요금을 은행 자동납부로 납부 중인데, 납부일을 변경할 수 있나요?
네, SK텔레콤 지점/고객센터(114)를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SKT 모바일 | 휴대폰 할부금이 남아 있는데 휴대폰을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휴대폰을 해지할 때 할부 유지 또는 완납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월 말일에 해지하고 할부 유지를 선택하신 고객님이 휴대폰 요금만 납부하고 할부금은 납부하지 않으시는 경우, 남은 할부금은 해지 다다음 달부터 청구됩니다. 따라서 할부 종료 월이 1개월 늦어집니다.(할부금은 동일합니다.)





t월드 SKT 모바일 |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미납 요금 납부 가능일을 선택하려고 하는데, 해당 기능이 보이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미납 요금 납부 가능일 선택 기능은 정지 예정일 2일 전에 활성화됩니다.(2일 전이 휴일인 경우 그 전 영업일에 활성화)

예를 들어 정지 예정일이 5월 15일인 경우 13일에 미납 요금 납부 가능일 선택 기능이 활성화되며, 13일이 일요일이면 11일에 활성화됩니다.


출처 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6&serviceId=S_CMIS0055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