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월드 SKT 모바일 | 휴대폰 결제 이용 금액을 선결제했는데 실시간 이용요금에 언제 반영되나요?
휴대폰 결제 이용 금액을 선결제한 내역은 실시간 이용요금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요금이 청구될 때에는 선결제한 금액을 제외하고 청구됩니다.
휴대폰 결제 선결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휴대폰 결제 선결제 내역 확인
· T월드 홈페이지: my T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내역 조회
· T월드 앱: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내역 조회
t월드 SKT 모바일 |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자동납부를 신청했는데 언제부터 요금이 자동납부되나요?
은행 자동납부
13일, 15일, 21일 등 고객님이 자동납부 신청 시 선택하신 날짜에 요금이 자동납부됩니다.
카드 자동납부
매달 11일, 18일, 26일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영업일 기준). 단, 카드사로 승인 요청하고 자료를 전달하는 과정에서 실제 결제 승인일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결제 승인 예정일이 금융기관의 영업일이 아닌 경우 다음 영업일로 날짜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유의 사항
· 요금 납부일은 언제든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매달 3일 이후에 변경하면 다음 달에 반영되며, 이번 달에는 변경 전 요금 납부일에 자동납부됩니다.
· 매달 3일 이후 자동납부를 해지하면 다음 달에 반영되며, 이번 달에는 요금이 자동납부됩니다.
· 미납 요금이 있으면 미납 요금을 포함하여 이번 달 요금과 연체가산금이 한 번에 자동납부됩니다.
t월드 SKT 모바일 | 요금 납부 방법이 은행/카드 자동납부인 경우에도 실시간 계좌이체로 요금을 납부할 수 있나요?
네, 납부 방법과 상관없이 실시간 계좌이체로 요금을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는 요금 중복 납부를 방지하기 위하여, 자동납부 인출 기간이 아닌 때에만 실시간 계좌이체로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SKT 모바일 |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요금을 납부할 수 있나요?
네,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실시간 계좌이체, 신용카드 결제, 포인트 결제 등으로 요금을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 즉시 납부
· T월드 앱: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t월드 SKT 모바일 | 요금 자동납부를 신청했는데 T월드 홈페이지/앱에 계속 '지로 고객'이라고 나옵니다. 왜 그런가요?
자동납부 신청 직후에는 '지로 고객'이라고 나올 수 있습니다. 신청일로부터 4~5일 뒤 다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t월드 SKT 모바일 | 요금 자동납부 신청/변경 방법을 알려주세요
요금 자동납부 신청/변경은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변경 > 자동납부 신청/변경
· T월드 앱: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옆 +(열기 아이콘) > 납부 방법
출처 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6&serviceId=S_CMIS0055
휴대폰 결제 이용 금액을 선결제한 내역은 실시간 이용요금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요금이 청구될 때에는 선결제한 금액을 제외하고 청구됩니다.
휴대폰 결제 선결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휴대폰 결제 선결제 내역 확인
· T월드 홈페이지: my T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내역 조회
· T월드 앱: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내역 조회
t월드 SKT 모바일 |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자동납부를 신청했는데 언제부터 요금이 자동납부되나요?
은행 자동납부
13일, 15일, 21일 등 고객님이 자동납부 신청 시 선택하신 날짜에 요금이 자동납부됩니다.
카드 자동납부
매달 11일, 18일, 26일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영업일 기준). 단, 카드사로 승인 요청하고 자료를 전달하는 과정에서 실제 결제 승인일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결제 승인 예정일이 금융기관의 영업일이 아닌 경우 다음 영업일로 날짜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유의 사항
· 요금 납부일은 언제든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매달 3일 이후에 변경하면 다음 달에 반영되며, 이번 달에는 변경 전 요금 납부일에 자동납부됩니다.
· 매달 3일 이후 자동납부를 해지하면 다음 달에 반영되며, 이번 달에는 요금이 자동납부됩니다.
· 미납 요금이 있으면 미납 요금을 포함하여 이번 달 요금과 연체가산금이 한 번에 자동납부됩니다.
t월드 SKT 모바일 | 요금 납부 방법이 은행/카드 자동납부인 경우에도 실시간 계좌이체로 요금을 납부할 수 있나요?
네, 납부 방법과 상관없이 실시간 계좌이체로 요금을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는 요금 중복 납부를 방지하기 위하여, 자동납부 인출 기간이 아닌 때에만 실시간 계좌이체로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SKT 모바일 |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요금을 납부할 수 있나요?
네,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실시간 계좌이체, 신용카드 결제, 포인트 결제 등으로 요금을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 즉시 납부
· T월드 앱: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t월드 SKT 모바일 | 요금 자동납부를 신청했는데 T월드 홈페이지/앱에 계속 '지로 고객'이라고 나옵니다. 왜 그런가요?
자동납부 신청 직후에는 '지로 고객'이라고 나올 수 있습니다. 신청일로부터 4~5일 뒤 다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t월드 SKT 모바일 | 요금 자동납부 신청/변경 방법을 알려주세요
요금 자동납부 신청/변경은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변경 > 자동납부 신청/변경
· T월드 앱: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옆 +(열기 아이콘) > 납부 방법
출처 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6&serviceId=S_CMIS0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