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요금납부] 요금 납부를 하고 싶은데, 무통장입금은 어떻게 하나요?

엘지 U+ [요금납부] 요금 납부를 하고 싶은데, 무통장입금은 어떻게 하나요?
LG U+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무통장 계좌 확인이 가능합니다.

 ▶입금전용계좌(가상계좌)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 고객센터 앱 :http://cv.uplus.kr/105.html




엘지 U+ [요금조회] U+ 인터넷/IPTV/인터넷전화 미납으로 서비스가 중지되었습니다. 요금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U+ 인터넷/IPTV/인터넷전화 서비스는 미납중지및 일시정지 시 기본료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단, 단말기 할부금및 장비 임대료는 정지기간에도 청구되오니 이점 참고 바랍니다.





엘지 U+ [요금납부] 요금을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연말정산(소득공제) 대상에 포함이 되나요?
연말정산(소득공제) 대상에는 통신료(전화료,인터넷 사용료)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단, 단말기 구입 대금과 충전기 구입대금은 소득 공제 가능합니다.)

 
즉, U+ 서비스 이용료는 공제대상이 아니므로 현금영수증 및 소득공제 관련 서류 발급이 불가합니다.
(단, 사업자는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엘지 U+ [요금납부] 지로요금청구서로 변경하지 않았는데, 지로요금청구서가 왜 오는건가요?
자동이체로 등록하신 납부정보가 정상적이지 않을 경우 지로(OCR)요금청구서가 발송됩니다.

U+인터넷/인터넷전화/IPTV 서비스는 가입 후 1년 이내에 지로 청구서로 변경되면, 설치비 반환금이 청구됩니다.
해당경우 LG U+ 고객센터를 통해 다시 자동이체로 변경해 주시면 청구된 반환금 환불이 가능합니다.





엘지 U+ [요금납부] 엘지유플러스에서 은행 자동이체가 되면 통장에는 무엇으로 표기되나요?

자동이체 출금 통장 표기는 요금을 납부한 방식(자동이체, 즉시납부) 또는 은행의 종류 및 상품의 종류에 따라 다르게 표기됩니다.
   
아래 통장 표기 내용을 참고 부탁드리며,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상품 종류에 따른 자동이체 통장 표기 내역
 - 모바일(휴대폰) : LG U+ ****(휴대폰번호 뒷 4자리 또는 뒷 6, 8자리로 표기(은행에 따라 다름))
 - 인터넷/IPTV : LG U+인터넷
 - 인터넷 전화 : LG U+인터넷전화




엘지 U+ [요금납부] 납부방법 변경하면 문자가 너무 많이 와요.
금융위원회의 규정으로 납부 방법을 은행 자동이체로 변경하시면 문자를 통해 안내해야 하며 다른 통신사에서도 동일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출금 날짜에 따라 자동이체 동시 사용, 미납 등의 유의사항을 안내하기 위해 기관별 문자가 발송되고 있으니,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