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요금납부] 요금을 납부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요금납부는 정기납부방법과 비정기 납부방법이 있습니다.
<정기 납부방법>
- 은행 자동이체
- 신용카드 자동이체
- 지로 납부
<비정기 납부방법>
- 계좌 즉시 출금
- 신용카드 즉시 결제
- 입금전용계좌 이용
- 편의점 납부(지로)
▶ LG U+ 납부방법 안내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 고객센터 앱 :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요금바로납부하기 or 납부방법관리
엘지 U+ [요금조회] 월별 청구요금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월별 요금은 LG U+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청구내역 및 납부내역은 U+ 홈페이지에서 최근 1년까지
고객센터 앱을 통해서는 최근 6개월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 LG U+ 요금조회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il/chrg/bilv/RetrieveBillViewEntrList.hpi?mid=10552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80.html
▶ LG U+ 납부내역 확인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08.html
엘지 U+ [요금납부] 요금이 이중 납부되었습니다.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은행 계좌이체의 경우에는 자동 환불되며, 이외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가능합니다.
<이중납부 환불>
① 은행 자동이체의 경우
- 결제일 3일 이후 자동이체 계좌로 자동 환불됩니다.(토,일,공휴일 제외한 영업일 기준)
② 지로, 신용카드, 현금 납부 또는 요금 조정 등으로 인한 이중납부인 경우
-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계좌확인 후 환불 가능하며,
환불 받지 않으신 경우에는 다음달 청구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엘지 U+ [요금납부] 입금전용계좌가 무엇인가요?
청구 요금을 납부할 수 있는 고객님 전용 계좌번호이며, 입금자명이 상품명의 고객님의 성함과 일치하지 않아도 납부할 수 있습니다.
<입금전용 계좌 이용시 유의사항>
- 자동이체 출금기간에 이용하시는 경우, 중복납부가 될 수 있습니다.
① 은행자동이체 : 중복납부시 다음 영업일에 자동이체계자로 환불됩니다.
② 카드/지로 : 별도의 환불계좌가 필요하므로 고객센터로 환불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입금전용계좌(가상계좌)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il/pymt/paym/RetrieveBillPaymentEntrList.hpi?mid=10579
→ 고객센터 앱 :http://cv.uplus.kr/105.html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