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결제일 변경]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에서 결제일을 변경할 수 있나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변경하기
홈페이지 접속www.lguplus.com 후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청구요금 및 납부] → [납부방법변경]
→ '변경 대상' [결제일] 선택 → 결제 요청일 선택 → 인증하기 → 인증 후 [변경] 버튼 선택
※ 청구요금 및 납부 페이지로 이동하기 ☞ https://www.lguplus.com/mypage/payinfo
▶ 고객센터 앱에서 변경하기
고객센터 앱 실행 → 메인화면 상단 [≡] → [마이페이지] → [청구요금 및 납부] → [납부일관리]
→ '납부방법 관리'에서 [결제일 변경] → 결제 요청일 선택 → 인증하기
※ 고객센터 앱 설치 및 실행하기☞ http://cv.uplus.kr/107.html
엘지 U+ [세금계산서] 세금계산서를 팩스로 받고싶습니다.
세금계산서는 LG U+에 개인사업자로 등록하신 경우,
고객센터 앱을 통해 팩스 또는 이메일 중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앱 : 메인 상단 '≡' > 마이페이지 > 청구요금 및 납부 > 세금계산서 신청
- http://cv.uplus.kr/110.html
엘지 U+ [세금계산서] 홈페이지에서 세금계산서를 신청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고객센터 앱를 통해 세금계산서를 간편하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세금계산서는 직접 인쇄(저장)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앱을 통한 세금계산서는 팩스 또는 이메일 중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개인 > 마이페이지 > 청구요금 및 납부
- https://www.lguplus.com/mypage/payinfo
▶ 고객센터 앱 : 메인 상단 '≡' > 마이페이지 > 청구요금 및 납부 > 세금계산서 신청
- http://cv.uplus.kr/110.html
엘지 U+ [세금계산서] 개인사업자가 아닐 경우, 세금계산서를 어떻게 받나요?
세금계산서는 개인사업자 고객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납부내역 증빙이 필요한 개인고객의 경우, 납부확인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납부확인서는 홈페이지/고객센터 앱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직접인쇄(프린터)와 이메일로 발행 가능하며,
고객센터 앱을 통한 납부확인서는 이메일 발행만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개인 > 마이페이지 > 청구요금 및 납부 > 하단 '납부내역'의 '요금 납부확인서 신청' 클릭
- https://www.lguplus.com/mypage/payinfo
▶ 고객센터 앱 : 메인 상단 '≡' > 마이페이지 > 청구요금 및 납부 > 납부확인서 신청
- http://cv.uplus.kr/15.html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