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요금납부] 미납금은 어떻게 납부하나요?

엘지 U+  [요금납부] 미납금은 어떻게 납부하나요?
미납금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대리점 방문하여 납부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가상계좌를 안내받아 납부가 가능하며, 즉시납부의 경우에는 납부할 계좌의 예금주 및 납부카드의 카드주와 통화진행 후 납부 가능합니다.

▶ LG U+ 미납요금 납부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엘지 U+ [요금납부] 납부한 요금 내역은 어디서 확인을 할 수 있나요?
LG U+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App에서 확인 가능하며, 최근 1년동안의 청구내역 및 납부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납부방법에 따라 LG U+ 전산에 반영되는 시기가 다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① 은행/신용카드 자동이체 : 출금 및 승인일 2일 후 확인(영업일 기준)
② 신용카드즉납, 입금전용계좌, 계좌즉시출금, 영업점(현금,카드)납부: 실시간 확인 가능
③ 지로,편의점 납부: 3~7일 후 확인

▶ LG U+ 납부내역 확인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엘지 U+ [요금납부] 요금을 납부하면 이지포인트는 언제 누적되나요?
당월 요금을 납부하면 다음달 청구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예시>
5월 청구요금 납부 완료 > 6월초 포인트 누적작업 > 6월 청구서 표기

▶ U+ 모바일(휴대폰) 이지포인트 안내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엘지 U+ [요금납부] 요금 납부가 가능한 대리점을 알려주세요.
LG U+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LG U+ 영업점 안내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엘지 U+ [요금조회] 이메일 청구서가 열리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보안 이메일 청구서는 반드시 보안프로그램 (Xecure Express ⓘ) 설치 후 확인 가능합니다.

<이메일 청구서가 열리지 않을 경우 조치 방법>
- 처음 메일을 여는 경우 메일이 열리기 까지 시간이 다소(1~5분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어를 아래와 같이 설정 부탁드립니다.


※ 익스플로어 설정 방법
① 인터넷옵션 > 개인정보 > 사이트 에서 www.lguplus.com 이 항상허용으로 체크
② 인터넷옵션 > 개인정보 > 고급 에서 자동쿠키처리 덮어쓰기 체크
   (제1사쿠키,제3사쿠키 모두 적용으로 체크, 항상세션에 쿠키허용 체크)
③ 인터넷옵션 > 일반 에서 쿠키삭제, 파일삭제
④ 인터넷옵션 > 고급에서 SSL2.0 사용 체크 / SSL3.0 사용 체크
⑤ 인터넷옵션 > 고급에서 내 컴퓨터에 있는 파일에서 액티브 컨텐츠가 실행되는 것을
                       허용에 체크표시
⑥ 인터넷옵션 > 보안에서 이 영역에 적용할 보안 수준 > 사용자 지정 수준
   > 사용자 지정 설정 > 최소로 변경
⑦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 제한된 사이트에서  https://www.lguplus.com 제거
⑧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 신뢰할수있는 사이트에서 https://www.lguplus.com 추가
⑨ 인터넷 옵션 > 보안 > 인터넷 > 사용자지정수준 > 혼합된 컨텐트 표시를
   사용으로 체크 > 확인으로 설정을 하신 후 다시한번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⑩ 도구-호환성보기 설정 [uplus.co.kr] 추가   
⑪ 인터넷 창 완전히 종료후 다시 열어서 [https://www.lguplus.com ] 접속후 이용
- 조치후에도 지속 열리지 않는 경우에는 LG U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