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자주하는 질문 [회수] 상품을 반품할 때, 제가 이용하는 택배로 보내도 되나요?
만약 상품을 직접 발송하고 싶으시다면 원활한 반품진행을 위해 판매자와 계약된 택배사를 통해 반송해주세요.
판매자의 계약된 택배사 외 다른 택배사를 통해 상품을 반송할 경우 추가 배송비(반품비용)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여 이미 상품을 반송한 경우 마이쿠팡에서 반품접수를 할 수 없습니다.
반송장 정보를 확인하여 고객센터에서 반품접수해 주십시오.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접속
- [판매자 문의하기] 클릭하여 문의
- 상품 선택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에서 연락처로 문의
coupang 자주하는 질문 [취소] 상품이 배송중인데, 취소할 수 있나요?
상품이 이미 배송 중일 때는 취소가 가능하지 않기 때문에 반품으로 진행됩니다.
[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 쉽고 빠르게 반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배송이 시작된 상품은 반품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배송 상품은 반품 신청 이후 배송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마이쿠팡에서 [수취거부] 해주십시오.
※ 주문제작, 해외 구매대행, 신선 냉동, 설치 가전의 경우 마이쿠팡에서 반품신청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판매처로 문의 바랍니다.
■ 반품하기
1.[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 [반품신청] 클릭 > 반품 수량/반품사유 선택.
2. 반품 상품의 [상품 회수 여부] 선택
3. 판매자로 상품 도착 후, 승인 > 반품완료
※ 반품비용을 제외한 환불예정금액은 반품접수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판매자에게 연락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접속
- [판매자 문의하기] 클릭하여 문의
- 상품 선택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에서 연락처로 문의
■ 반품 접수 후 상품이 배송된 경우
반품접수 후 1~3일 이내에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하게 됩니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취소] 주문한 상품이 오지않아 취소하고 싶어요.
상품 배송일정은 상품별로 다르며, 주문 시 안내해 드린 배송예정일에 배송됩니다.
[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 배송예정일 확인과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배송상태에 따라 [주문취소]가 되지 않아 [반품접수]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반품하기
1. [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 [반품신청] 클릭 > 반품 수량/반품사유 선택
2. 반품 상품의 [상품 회수 여부]선택
3. 판매자에게 상품 도착 후 승인 > 반품완료
※ 반품비용을 제외한 환불예정금액은 반품접수 화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주문제작, 해외 구매대행, 신선 냉동, 설치 가전 배송 지연 시
판매처로 문의하면 빠르고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접속
- [판매자 문의하기] 클릭하여 문의
- 상품 선택 > 상품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의 연락처로 문의.
만약 상품을 직접 발송하고 싶으시다면 원활한 반품진행을 위해 판매자와 계약된 택배사를 통해 반송해주세요.
판매자의 계약된 택배사 외 다른 택배사를 통해 상품을 반송할 경우 추가 배송비(반품비용)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여 이미 상품을 반송한 경우 마이쿠팡에서 반품접수를 할 수 없습니다.
반송장 정보를 확인하여 고객센터에서 반품접수해 주십시오.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접속
- [판매자 문의하기] 클릭하여 문의
- 상품 선택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에서 연락처로 문의
coupang 자주하는 질문 [취소] 상품이 배송중인데, 취소할 수 있나요?
상품이 이미 배송 중일 때는 취소가 가능하지 않기 때문에 반품으로 진행됩니다.
[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 쉽고 빠르게 반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배송이 시작된 상품은 반품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배송 상품은 반품 신청 이후 배송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마이쿠팡에서 [수취거부] 해주십시오.
※ 주문제작, 해외 구매대행, 신선 냉동, 설치 가전의 경우 마이쿠팡에서 반품신청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판매처로 문의 바랍니다.
■ 반품하기
1.[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 [반품신청] 클릭 > 반품 수량/반품사유 선택.
2. 반품 상품의 [상품 회수 여부] 선택
3. 판매자로 상품 도착 후, 승인 > 반품완료
※ 반품비용을 제외한 환불예정금액은 반품접수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판매자에게 연락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접속
- [판매자 문의하기] 클릭하여 문의
- 상품 선택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에서 연락처로 문의
■ 반품 접수 후 상품이 배송된 경우
반품접수 후 1~3일 이내에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하게 됩니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취소] 주문한 상품이 오지않아 취소하고 싶어요.
상품 배송일정은 상품별로 다르며, 주문 시 안내해 드린 배송예정일에 배송됩니다.
[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 배송예정일 확인과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배송상태에 따라 [주문취소]가 되지 않아 [반품접수]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반품하기
1. [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 [반품신청] 클릭 > 반품 수량/반품사유 선택
2. 반품 상품의 [상품 회수 여부]선택
3. 판매자에게 상품 도착 후 승인 > 반품완료
※ 반품비용을 제외한 환불예정금액은 반품접수 화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주문제작, 해외 구매대행, 신선 냉동, 설치 가전 배송 지연 시
판매처로 문의하면 빠르고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접속
- [판매자 문의하기] 클릭하여 문의
- 상품 선택 > 상품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의 연락처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