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이중인증] 로그인 시 왜 휴대폰/이메일 본인 인증을 해야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이중인증] 로그인 시 왜 휴대폰/이메일 본인 인증을 해야 하나요?
로그인 시 본인인증을 하면 새로운 환경에서 로그인 한 것을 알 수 있어 고객님의 정보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인증 시 인증번호는 문자 또는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만약 이메일로 요청한 후 인증 번호를 받지 못하셨다면

메일함의 스팸 폴더에서 아래 이메일 주소로 받은 이메일이 있는 지 확인해 주십시오.
- noreply@coupang.com
- noreply@e.coupang.com


coupang 자주하는 질문 [이중인증] 본인확인을 하는데 인증번호가 오지 않습니다.
기존에 쿠팡에 등록한 휴대폰 번호가 현재 사용하시는 휴대폰 번호와 다를 경우 인증번호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하여 번호변경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쿠팡 고객센터 번호(1577-7011)가 수신거부 되어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이중인증] 로그인 시, 반복된 인증 실패로 새로운 환경에서의 사용이 제한됩니다. 라고 확인됩니다.
새로운 환경에서의 로그인이 여러 차례 실패하면 고객님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밤 12시 전까지 로그인을 제한하게 됩니다.

다음 날 00시부터 로그인 재시도가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만약 로그인을 시도한 것이 본인이 아니라면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이중인증] 새로운 기기가 등록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제가 모르는 기기입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즉시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로켓와우] 저의 다음 로켓와우 멤버십 결제일은 언제 인가요?
로켓와우 멤버십 월회비는 최근 가입일과 동일한 날짜에 결제됩니다.

[마이쿠팡>로켓와우 멤버십] 에서 다음 결제 예정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로켓와우] 저의 로켓와우 멤버십 결제수단은 무엇인가요?
로켓와우 멤버십 월회비는 기존에 등록하신 쿠페이 결제수단 중 하나로 결제됩니다.

[마이쿠팡 > 로켓와우 멤버십 > 결제수단]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월회비 결제 시 쿠페이 기본 결제수단으로 결제에 실패할 경우, 등록된 다른 결제수단으로 결제됩니다.
단, 법인 카드의 경우 기본 결제수단으로 설정하지 않은 경우 결제되지 않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