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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지 U+ [홈페이지] 홈페이지 신규가입이 안 되요. 왜 그런거예요?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홈페이지 신규가입이 안 되요. 왜 그런거예요? 한국신용정보 데이터베이스에 고객님의 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신규가입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한국신용정보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한국신용정보 고객센터 : 1588-2486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지정번호/커플 번호 등록이 안됩니다. 지정번호/커플 번호는 30일을 기준…

엘지 U+ [커버리지 맵] 커버리지 맵에 표시되지 않은 지역은 정말 통화가 안되나요?

LG 유플러스 [커버리지 맵] 커버리지 맵에 표시되지 않은 지역은 정말 통화가 안되나요? 커버리지 맵에는 유플러스의 통신시설 정보를 기반으로 서비스 가능 지역을 시뮬레이션해 표기했기 때문에 실제 망 운영상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커버리지가 표시되지 않은 지역에서도 통화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커버리지 맵] 사용하는 휴대폰 …

엘지 U+ [커버리지 맵] 3Band LTE-A와 광대역 LTE-A, LTE 서비스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LG 유플러스 [커버리지 맵] 3Band LTE-A와 광대역 LTE-A, LTE 서비스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주파수가 많고 대역폭이 넓을 수록 훨씬 더 빠른 속도로 LTE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TE 서비스는 기본 단일 주파수인 LTE, 여러 개의 LTE 주파수를 묶어 더 빠른 속도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LTE-A로 구분하며, 광대역은 …

LG 유플러스 [음성사서함] 음성사서함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LG U+ [음성사서함] 음성사서함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현재 등록되어 있는 음성사서함의 비밀번호는 확인이 어렵습니다. 단, 음성사서함의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아래 방법으로 초기화(휴대폰 번호 뒷자리 4자리로 변경)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LG U+ 사이트내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

LG 유플러스 [통화품질] 휴대폰이 통화가 고르지 못하고 자주 끊기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 U+ [통화품질] 휴대폰이 통화가 고르지 못하고 자주 끊기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통화중 끊김, 울림, 일방통화 등의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는 기기 이상인 경우와 전파 미약지역 또는 기지국 장애가 있는 경우 입니다.   ① 기기 이상인 경우 → 장소에 상관없이, 다른 U+ 모바일 휴대폰은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나  고객님의 폰에만 통화 불량 현…

LG 유플러스 [통화품질] 건물 지하와 내부에서의 휴대폰 통화 품질이 안 좋습니다.

LG U+ [통화품질] 건물 지하와 내부에서의 휴대폰 통화 품질이 안 좋습니다. 건물 지하와 내부에서 서비스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에는 건물의 위치, 건평, 유동인구, 건물 주와의 상담 등 여러 가지 주변 상황을 파악한 후 별도의 중계기를 설치해 드립니다. LG U+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서 통화품질 관련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LG U+ [통화품질] …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 위젯이 뭔가요?

LG U+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 위젯이 뭔가요? 고객센터 앱 위젯은 스마트폰 바탕화면에서 고객센터 앱의 여러 기능 중 핵심적인 실시간 잔여량, 요금정보, 가입정보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LG U+ [홈페이지] 일반회원에서 통합회원으로 어떻게 변경 하나요? 기존 가입자와 현 명의자가 동일하다면, U+ID로 전환해 주…

LG 유플러스 [모바일FAX] 증빙서류를 모바일 팩스로 보내달라고 문자가 왔는데, 어떻게 이용하는거죠?

LG U+ [모바일FAX] 증빙서류를 모바일 팩스로 보내달라고 문자가 왔는데, 어떻게 이용하는거죠? 통신사에 각종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 증빙서류를 팩스로 보내야할 때, 주변 팩스(FAX) 보낼 곳을 찾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모바일 팩스로 서류 발송이 가능합니다.     상담 종류 후 수신된 MMS에 포함된 FAX URL(인터넷 주소)을 클릭 후 필…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모바일 고객센터 접속시 누구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야 하나요?

LG U+ [고객센터 앱] 모바일 고객센터 접속시 누구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야 하나요? 고객센터 앱 로그인은 비밀번호 로그인과, U+ID 로그인이 가능하며, 비밀번호 설정 및 변경시 입력하는 생년월일은 가입한 모바일 상품의 명의 고객님 성함과 생년월일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LG U+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에서 나에게 맞는 요금제를 확인할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아이디 변경이 가능한가요?

LG U+ [홈페이지] 아이디 변경이 가능한가요? U+ID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홈페이지에서 ID변경이 가능하고, 기존 ID의 변경은 재가입이 필요합니다. ① U+ID 이용 고객 - LG U+ 홈페이지 로그인 후 " 개인 > 내정보관리 > 회원정보관리 > 회원정보변경" 경로 이용 - U+ID 변경은 1개월에 1회 가능하며,…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오늘까지 사용한 금액(실시간 요금)을 확인할 수 있나요?

LG U+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오늘까지 사용한 금액(실시간 요금)을 확인할 수 있나요? U+고객센터 앱을 통해 간편하게 1일~현재까지 사용한 요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경로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사용량 > 실시간 요금 '자세히 보기' 를 체크하면 각 요금의 상세내용까지 …